당일치기 월미도 여행~




안녕하세요 투톤입니다


저번주 휴일 월미도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서울에서는 보통 1~2시간 정도 걸리죠

저의집에서는 1시간정도 걸리더라꾸요

가깝고 먹거리도 놀거리도 많은 월미도 

일단 어디부터가야할까요


동화마을입니다 

거리자체가 동화속 거리같이 꾸며져있는데여 

여기서 잘만 하면 인생사진 나옵니다 

가게들도예쁘고 

휴일인데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동화속친구들 





정신없이 구경하다 보니 배가고파졌습니다 

역시 여행은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요? ㅋㅋ

바로 옆거리로 들어가면 



차이나 타운이 나옵니다

바로옆에 붙어있어요



이곳도 거리도 예쁘고 볼거리가 다양하지만 

먹거리가 다양합니다 

그리고 달인에 출연한 달인들이 엄청 많습니다

한집걸러 한집이 달인집입니다


일단 배를 체우기 위해 

들어간 달인 중국집에서 

명품짬뽕


진짜이렇게나와요.

저 대왕 조개 때문에 주문했습니다


이건 중국식 자장면 입니다




명품짬뽕은 해산물도 많고 맛있지만 

국물이 조금 아쉽습니다

중국식 자장면은.....


역시 자장은 한국자장면이죠 ㅋㅋㅋ

배를 체우고 나온 다음 우리들을 방기는 먹거리들 ㅋㅋ

후식배는 따로 남겨두세요

다먹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일단 홍두병 여기도 달인 홍두병입니다

줄이 엄청길어서 15분정도 기다린것같습니다.


맛은 저렇게  5가지 맛이있습니다

통팥,크림치즈,녹차,망고,다크초코


저희는 배불러서  2개만 먹어봤습니다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로앞에서 만드는 장면을 볼수있는데 

내용물들이 실합니다 엄청 많이 넣어주세여



캬~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ㅋㅋㅋㅋ

그다음은 


화덕만두 ㅋㅋ

이건 먹느냐고 시진을 별로 못찍었네요

여기 가게들은 속을 엄청 꽉꽉 체워주는데

이렇게 팔아서 남는게있나 싶퍼요

화덕만두도 겉은 얄고 속은 꽉꽉

고기 육즙이 막흘러요 


더 많은 먹거리가 있어서 

다먹어보고싶었지만

배가 터질것같아서 ㅠㅠ

더는 못먹었어요


밥안먹고 가시는 분들은 

길거리음식들로 여러가지 먹어보면서 

배체우시는것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이제 마지막 월미도에 오면 이걸 꼭 타 봐야죠


윌미도 바이킹이 진짜 무섭다던데 ㅋㅋ


가격은 좀 비싼데 3종 12000원 짜리 사면 탈건 다타보고 집갈수있습니다 


일단 바이킹 부터





제가 무서운거 잘타는편이고

좋아하는편인데

와~~

이건 진짜 무서워요..

옛날에 사고도 난적있다던데

진짜 장난 아니고 90도 까지 올라갑니다.

대박입니다

다음으로 디스코팡팡을 탔는데



줄이 좀길지만 직원분의 입담때문에 심심할 겨를이없이

탔습니다ㅋㅋ

그다음은 버퍼카를 탔는데

창피해서 사진은 못올릴것같네요 ㅋㅋ

이제 다놀았고





 좀 걸어가면 바닷가가나옵니다




야경이 엄청 오집니다 

걸어다니면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입니다

다니면서 회집 호객행위하시는 아주머니들 많은데 

좀불편했습니다 


너무추워서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 

하루 날잡고 놀러갔다올기 좋은곳인것같습니다






댓글